HOME > 회사소개 > 대표이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디지털스트림테크놀로지의 대표이사 김 주현입니다.
먼저 이렇게 저희 회사를 찾아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 디지털스트림테크놀로지는 지난 1995년 설립이래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세상에 발맞추어 성장해온 디지털TV 기술의 전문 기업입니다.

2001년에 최초로 디지털TV에 내장되는 HDTV 수신 모듈을 개발하여 한 발 앞선 디지털TV 기술을 선보였을 뿐 아니라, 디지털 케이블 에서 IPTV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친 연구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자체적인 미들웨어를 이용한 독자적인 Application 개발 및 Hardware 설계기술은, 이미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세계시장을 상대로 글로벌 경영을 통해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2005년 부터는 미국과 일본 및 유럽의 고객을 위한 효율적인 HDTV 평판 패널용 일체형 모듈을 개발하여 공급해오고 있으며, 2007년에는 미국 통신정보 관리청(NTIA)을 통해 전세계 최초로 컨버터 박스 인증을 획득하는 개가를 일구어내었습니다.

이제 저희는 창사이래 막 세상에 출사표를 던진 10대와 같은 질풍노도의 시기를 마감하고 , 새로운 20대로 거듭나서 더욱 성숙한 자세로 환경과 품질을 고려한 기업으로 새 출발 하고자 합니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적기에 개발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하여, 체계적인 전문 인력의 배양, 환경친화적인 품질개선 활동 강화를 통해 상품기획과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높일 것입니다.

오로지 기술개발과 그 축적만이 기업경쟁력의 원천이라는 굳은 신념으로, 보다 많은 사람과 함께 편안하고 최적화된 디지털 세상을 열어가는 월드 No.1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디지털스트림테크놀로지
대표이사 김 주현